mainci



 com_intro_1.jpg


 Factory M은 모든 산업관련 요소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디자인 전문 업체로서 지속적인 개발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매번 소비시장을 향해 새로운 방향을 제안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소비자와 밀착되어 빠르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Factory M은 또한 꾸준한 도전을 통한 습득을 가장 중요시 하고 있습니다. 각종 전시나 캠페인등 이벤트을 만들고 또한 참여하고 있으며 또한 레이스의 참전을 통하여 얻어지는 피드백을 매번 데이터화 하여 디자인에 접목시키려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 연구에 대한 열정과 젊음에서 나오는 에너지로 인하여 저희 Factory M은 매번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디자인 분야 뿐만 아니라, 여러 창작 활동을 통하여 순수 미술분야에도 접근을 하고 있으며 그로 인한 시너지를 통하여 더욱 수준있고, 시장을 이끄는 디자인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매일 매일 업그레이드가 되어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이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큰 지도에서 팩토리엠 보기
 상호디자인 팩토리엠
 대표김영민
 설립일2008년 2월 5일
 사업자번호204-22-73674
 본사위치

서울시 동대문구 홍릉로 111 1층 Factory M

 대표번호070 4024 1338 (AM 9:00 ~ PM 9:00)

 





 com_intro_2.jpg


 Identity Design 아이덴티티 디자인 : CI(심벌마크, 명함, 칼라적용, 그래픽적용...),  PI(개인심벌, 명함, 이미지분석 및 적용...)

 Concept Design 컨셉트 디자인 : 프로토타입 디자인(구조, 형태, 칼라 및 마감...), 구체화(비쥬얼라이징, Mock-up...)

 Transportation Design 운송기기 디자인 : 모터사이클, 기타 운송기기의 컨셉모델 및 상용모델, 파츠, 악세사리 등

 Production Design 제품 디자인 : 생활가전 제품, 패키지, 주변 악세사리 등

 Applied arts 응용예술공예 : 금속, 세라믹 공예 설계 및 제작




com_intro_3.jpg


 두명의 디자이너가 2008년 2월 뜻을 모았습니다. 20대 초중반의 두 디자이너는 자신들의 가장 큰 무기가 젊음이란 것을 알았고, 무엇보다 모든것을 직접 경험하며 부딪치는 것이 가능한 나이란 것을 알았습니다. 또한, 그들은 자신들의 가장 큰 위험 요소 역시 젊음이란 것을 알았습니다.

 서로 이름에 들어간 M을 따서 이름을 짓고, 그들의 젊음을 표현할 수 있고, 언제든 로고를 보면 다시 열정을 떠올릴 수 있도록 소년적인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빨강색 역삼각형과 함께 배치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에 짙은 회색을 배치하여 열정과 젊음이 자칫 치기로 변질되지 않도록 항상 명시해야 하는 냉정을 새겨 넣었습니다. 그리하여 Factory M은 항상 진취적이고 도전적이면서도, 냉철하게 스스로를 판단할 수 있도록 로고에 그 의지를 담았습니다.

ciintro.jpg

Copyright (C) Factory M. All Rights Reserved.